수원일보가 오는 12월 1일 홈페이지 PC버전과 모바일 버전을 새롭게 개편, 독자 여러분께 선보입니다.

새롭게 개편되는 홈페이지 PC버전과 모바일 버전은 독자 여러분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접근성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동시에 수원일보의 CI 고정 컬러와 디자인도 새롭게 구성, 시각적 피로도를 낮췄습니다. 

특히 한 페이지에 주요 기사를  복잡하게 제공하는 방식에서 탈피, 핵심기사를 주제별로 구분해 독자에게 제공하는 형식으로 변경합니다. 

그리고 실시간 속보 기사는 물론 단독기사, 일반기사, 사설,오피니언 기사까지 기사메뉴를 재배치 했습니다. 

독자여러분이 쉽고 편리하게 기사를 접할 수 있고 찾을 수 있는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수원일보의 이번 개편은 중앙매체와 동일하게 네이버와 카카오 등 포탈에 실시간 노출되는 수원일보 기사의 확산성을 고려해 추진됐습니다.

이를 계기로 수원일보는 지방분권화시대에 걸맞는 차별화된 콘텐츠 제작과 균형감 있는 보도로 지역민들에게 진실의 가치가 무엇인가를 알리는데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특혜없는 특례시의 파수꾼'으로서 더욱 독자곁으로 다가서겠습니다.

타 언론과 차별화된 화면 구성으로 한눈에 원하는 기사를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한 수원일보의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합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