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대표 가을축제 ‘제18회 의왕백운호수축제’ 성료 
상태바
의왕시 대표 가을축제 ‘제18회 의왕백운호수축제’ 성료 
  • 정준성 기자
  • 승인 2022.09.25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민 2만여 명 참여 속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행사 선봬
‘제18회 의왕백운호수축제’ 개막행사 모습. (사진=의왕시)
‘제18회 의왕백운호수축제’ 개막행사 모습. (사진=의왕시)

[수원일보=정준성 기자] 의왕시가 24, 25 양일간 백운호수 공영주차장에서 가진 ‘제18회 의왕백운호수축제’가 2만여 시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의왕시의 대표 가을축제인 백운호수축제는 개·폐막공연을 비롯해 체험행사, 시민 참여마당, 놀이·전시캠프, 열린무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행사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축제는 화창한 가을 날씨 속에 많은 시민들이 행사장을 찾아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며, 행사장 주변에는 의왕의 대표 맛집들이 참여하는 먹거리 장터도 함께 열려 즐거움을 더했다.

‘제18회 의왕백운호수축제’가 열린  백운호수 공영주차장을 찾은 김성제 의왕시장이 시민들과 환담을 하고 있다. (사진=의왕시)
‘제18회 의왕백운호수축제’에서 김성제 의왕시장(왼쪽)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의왕시)

특히 폐막행사에서는 이지애 아나운서 사회로 나태주, 주병선, 몽니, 문희옥, 채은정, 효성 등 인기가수의 공연이 축제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고, 행사 후 화려한 불꽃놀이는 가을 밤을 화려하게 수 놓으며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감동과 추억을 선사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이번 백운호수축제는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이 함께 즐기고 어울리는 화합의 장이 됐다”며 “앞으로 의왕백운호수축제가 수도권을 대표하는 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